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놀고 먹기/해외

대만 가오슝 한센인터내셔널호텔 후기 (HanHsien international Hotel)

2019년 11월말 대만 가오슝 한센국제호텔에서 3박했다. 

◇ 평점 : 8점 (지하철만 가까웠으면 9점. 쿼드룸 더블베드 2개 40㎡ 1박 약 12.5만원)

◇ 요약후기 : 지하철까지 걸어다니기는 좀 빡빡하다. 미취학 아동을 데리고 택시로 이동하는 가족에게는 최고의 가성비 숙소. 가오슝에서 찾아보기 힘든 실내 수영장이 있고 주변 맛집도 많다.   

- 객실 : 다소 낡았다는 생각도 들지만 일단 꽤 넓직하다. 화장실 물이 좀 잘 안빠지는 경향이 있었지만 화장실도 넓다. 가오슝 시내가 한눈에 보이는 뷰가 좋다. 쿼드룸의 경우 더블베드 2개 제공이라 미취학 아동 2인 포함 4인가족에게는 충분한 크기였다. 

- 수영장 : 실내 수영장 온도는 30도 전후로 유지되고 있었다. 운영시간은 오전 7시~저녁 10시. 저녁 9시 30분이 최종 입실시간. 11월말에 다소 선선한 날씨에도 낮에는 시원한 정도고 저녁 9시가 넘으면 물속은 시원하고 나오면 조금 춥고 그랬다. 30분 정도 수영하고 저쿠지에서 5분 정도 쉬고 반복하며 2시간 놀았다. 우리가 수영하는 내내 안전관리인 복장을 한 아저씨 1명이 계속 주변을 청소하며 왔다갔다 한다. 단점을 꼽자면, 탈의실 락커룸이 수영장 외부에 있고, 샤워장이 수영장 바로 옆에 붙어 있다는 것이다. 샤워하고 락커룸까지 가기가 좀 구찮게 되어 있다. 나는 수영 후에 락커룸에 가서 귀중품을 제외한 갈아입을 옷을 챙긴다음 샤워장 머리 정도에 있는 거치대에 올려놓고 애들을 씻기고 옷을 갈아입혔다. 

수영장에 들어가는 사람은 모두 수모가 필요하고, 캡모자는 안된다고 하니 미리 준비하자. 없는 사람은 일정 수수료를 받고 빌려준다고 들었다. 

- 위치 : 한센인터내셔널호텔 위치 

 

한 H지엔 인터내셔널 호텔

★★★★☆ · 호텔 · No. 33號, Siwei 3rd Road

www.google.com

 

- 주변맛집 :Da Niu Beef Noodle Restaurant

 

Da Niu Beef Noodle Restaurant

★★★★☆ · 국수 전문점 · No. 96號, Siwei 3rd Road

www.google.com

한센국제호텔에서 도보로 약 3분 정도 거리에 있다. 가격도 저렴하고 특히 볶음밥이 맛있다. 우육면은 간장 베이스보다 내는 맑은 국물이 더 입맛에 맞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