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놀고 먹기/국내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푸드홀(aka 푸드코트. 5월 아이와 가족여행)

웬만하면 가성비를 생각하는 여행을 한다. 왜냐하면, 돈이 없기도 하고 내 기준에 의미 없이 돈 쓰는 걸 용납하지 못하는 성격이어서 그렇다. 영종도 하얏트에 숙박하러 와서 바로 옆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 있는 푸트홀(이라고 하던데, 그냥 푸드코트 생각하면 된다)에서 두 끼나 해결했다. 성인 2명, 만 5세 이하 소아 2명 해서 한 끼에 4만원 내외로 끊을 수 있다. 첫날 저녁에 먹은 소데스네 스테이크를 강추한다. 평소 스테이크를 좋아하고 많이 먹는 와이프도 소데스네 스테이크의 맛, 양, 품질에 감탄했다. 

갈비살스테이크. 식감이 참 좋았다. 추천
찹스테이크. 애들이 먹기 좋았다. 추천
스테이크 3개 시켜서 성인2, 소아 2 배부르게 먹었다 41.7천원

둘째 날 점심은 한남북엇국에서 해결했다. 작년 겨울 새벽 친한 형들이랑 고주망태가 되어서 한남동에 해장하러 간 곳이었는데, 프랜차이즈였구나. 이런 메뉴가 있는 줄도 몰랐네. 가성비가 특히 좋았다. 

소불고기 반상. 애들이 잘 먹었다. 어린이용 포크가 없는점이 아쉬웠다.
제육볶음. 고기 맛이 괜찮다.
성인 2명, 소아 2명. 34.7천원에 해결. 맛도 좋고 가성비 좋다. 파라다이스시티 안에서 식사로 가성비 갑이다

맛있게 먹고 나서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 있는 푸드홀(걍 푸드코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본다. 큰 의미는 없다만 푸드코트 지도, 그리고 브랜드별 메뉴판이다. 오픈은 오전 11시. 

 

2019/05/14 - [아이와 함께 놀기 & 여행] - 인천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파라다이스시티 즐기기(5월 주말 아이와 가족여행)

2019/05/12 - [아이와 함께 놀기 & 여행] -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마블 피규어 전시중 thank you: heroes in paradise (5월 아이와 여행)

2019/05/12 - [아이와 함께 놀기 & 여행] - 인천 파라다이스시티호텔-한국안에 마카오(5월 아이와 가족여행)

2019/05/12 - [아이와 함께 놀기 & 여행] -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위험한 가성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