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놀고 먹기/국내

강원도 원주 치악산 금대리막국수

 

강원도 원주 치악산자연휴양림 인근  금대리막국수에 다녀왔다. 

◇ 총평 : 

◇ 맛 : 막국수와 감자전 맛있다 

◇ 응대 : 친절함 

◇ 위치 및 주차 : 원주 치악산에 왔으면 먹어봐야지. 주차장 넓다 

금대리막국수 

 

금대리막국수

강원 원주시 판부면 치악로 1008

map.kakao.com

 

◇ 마음대로 리뷰 

장인어른이 소개하는 맛집. 금대리막국수에 다녀왔다. 여기는 비빔국수 상태로 나오고 국물이 별도로 나온다. 아이들은 양념 없이 달라고 해서 먹었다. 성인 4명에 아이 2명. 막국수 곱빼기 1개 8천 원. 막국수 보통 3개 각 7천 원. 감자전에 7천원 1개. 총 36천 원. 배불리 먹었다. 

내는 막국수 맛있었다. 약간 심심한 맛을 선호하기 때문에 기본 면이 나오고 취향에 따라 국물과 양념을 추가해서 먹을 수 있는 방식이 좋았다. 참고로 막국수 집이지만, 내는 감자전이 더 맛있었다. 막국수는 양에 비해 가격이 착하지는 않다. 대신에 심심하면서 담백한 맛을 좋아한다면 추천할 만하다. 와이프는 동의하고 장인 장모는 막국수에 한표. 무승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