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놀고 먹기/국내

서촌 알로이막막 태국음식점

서촌 알로이막막에서 점심을 먹었다. 사람들이 줄을 서고 있어서 우리도 먹게 되었다. 대기 중인데 서촌 한옥게스트하우스 주인 아주머니가 지나가면서 맛집이라고 귀뜸해 주었다. 

 

나는 뿌님팟퐁까리가 맛있었다. 1인분 15천원. 살짝 맵운데 내 입맛에 맞았다. 밥이 모자라서 더 시켜 먹었다. 가족들은 소고기 쌀국수(꾸웨이띠어우느어) 13천원, 닭고기 쌀국수(꾸웨이 띠어우 까이) 10.5천원, 새우 볶음밥 (카오팟꿍) 11천원 시켜먹었다. 양이 많지는 않다. 

서촌 특유의 아기자기한 분위기의 식당이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서빙도 빨랐다. 3층에 자리 잡고 서촌 풍경을 보면서 먹으니 더 맛있었던 것 같다. 

 

알로이막막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96 · 블로그리뷰 809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