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및 상품 리뷰/상품 및 서비스

아카페라 잇츠라떼 - CU행사중 2+1 = 5,000원 (19.4.27)

편의점 커피는 1+1 행사할때는 가급적 사먹는다. 2+1은 기본 상품이라 생각해서 뉴트럴. 이하는 좋아하는 상품일때만 사먹는다. 아카페라는 내가 좋아하는 상품라인인데, 이번에 신상품을 출시했다. 잇츠라떼.  

'잇츠라떼' 브랜딩에서 상품의 정체성을 쉽게 알수 있다. 우유! 폴바셋 라떼가 스타벅스보다 맛있다, 고 생각하는 사람이면 좋아하지 않을까 싶다. 관련 신문보도를 보면 자사제품 대비 50% 정도 milk solid를 더 넣었다고 한다. 잘 모르겠지만, 우유 맛이 진하게 난다. 난 맛있었다. 간혹 2+1 아니라도 사먹을수도 있을것 같다. 

 

나는 먹거리 쇼핑은 롯데마트 배송서비스를 주로 이용한다. 배송시간대를 선택할수 있어서 선호한다. 하지만 가족들과 함께 저녁 먹고 리프레쉬 할겸 아파트를 나가서는 주로 편의점을 이용한다. 바로 옆에 할인점도 있지만, 저녁 시간에 입가심 하는 것은 주로 초코우유, 커피, 쥬스류 등이다. 편의점에서는 365일 대부분 행사를 한다. 1+1 행사는 대부분 마트보다 저렴하다. 2+1은 마트류와 비슷한 가격인 것 같다. 1+1 행사를 할때는 눈여겨 보는 것이 좋다. 마침 좋아하는 상품이라면 매대에 남아 있는 것을 싹 쓸어와도 이득이다. 

 

잇츠라떼에서 시작한 결론. 편의점 1+1을 눈여겨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