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놀고 먹기/국내

한탄강 오토캠핑장 위치 가격 예약방법 후기

◆ 평점 : ★☆

한탄강 오토캠핑장에 3번째 다녀온다. 서울 인근에 그럭저럭 만족할 만한 캠핑장이다. 다른 공공 캠핑장 대비 비교적 예약이 쉽기도 하다. 신형카라반은 "신형"이라는 말처럼 새거라 쾌적하고 추천할 만하다. 가격도 나쁘지 않고 매점에는 안파는게 없어서 그냥 몸만 가서 편하게 놀고 올수 있는 캠핑장이다. 

◆ 위치 : 네이버지도 링크

출처 : 네이버지도. 서울에서 꽤나 올라간 경기도 연천이다

◆ 가격 및 예약방법 : 인터파크에서 <한탄강오토캠핑장> 검색하면 된다. 링크도 남겨둔다  

 

싸니까 믿으니까 인터파크 티켓

 

ticket.interpark.com

중형 신형카라반 추천한다. 중형신형카라반 2박, 캐빈 1박 해봤다. 신형카라반을 제외한 다른 숙소는 다소 낡은 것 같다. 물론 그래도 좋기는 하다. 두 식구라면 6명이 잘수 있는 캐빈을 빌리는 것도 좋다. 

 

 

 마음대로 후기 

8월 중순 주말 장인 장모님과 조카를 데리고 한탄강 오토캠핑장에 갔다. 저녁만 먹고 간다고 하시더니 막상 신형카라반을 보더니 1박 하고 싶다고 하신다. 급히 사무실에 전화해서 6인 이상이 잘수 있는 캐빈으로 변경했다. 너무 친절한 현장 직원. 감사합니다. 

캠핑의 하이라이트는 바베큐. 요즘 토치는 거의 가져가지 않고 보통 종이로 불을 피운다. 인터넷으로 참나무 장작 20킬로 1만원에 샀다. 장작 포장 택배 종이로 불을 피운다. 다음날 애들에게 뭐가 제일 재미있었냐고 물어보니 불을 피운거라고 한다. 불붙은 택배 종이 위에 점화숯을 올리고 적당히 달아 오를때 숯을 다 쏟아 부었다. 20분 정도 지나서 숯이 적당히 하얗게 탄 다음 고기를 굽기 시작한다. 

 

캬 불 장난 아니구마

 

일단 소고기 부터 굽고
그 다음은 돼지고기

역시 숯에 구워먹기에는 돼지고기가 좋다. 소고기는 정말 겉만 살짝 익히고 먹어야 맛있다. 

배가 터질만큼 고기를 구워먹고 장작을 넣고 불을 피운다. 

정말 없는게 없는 한탄강 매점. 정말 왠만한 거는 다 있다고 보면 된다. 썬크림 때문에 폼클렌징 물어보니 있다. 샴푸 물어보니 있다. 와이프가 신기해서 이거저거 물어보니 뚱한 표정의 스포츠 머리 청년은 전부 다 있다고 한다. 

그릴세트 2만원이다. 가지고 왔다갔다 하기 귀찮으니 그냥 여기서 빌리는게 좋을 것 같다. 매점에는 2개 정도만 셋팅되어 있다. 물어보니 물량 많으니 마음편히 오라고 한다. 그릴세트는 없어서 못 빌릴 일은 없다. 

6인용 가족자전거 안탈수 없지. 허벅지가 터질 때까지 탔다. 정말 하얗게 태웠다.